싱가포르의 메트로 백화점이 고객들이 USDT, USDC, FDUSD, WUSD와 같은 스테이블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옵션을 도입했습니다. 이 새로운 결제 서비스는 메트로 파라곤과 메트로 우드랜드 지점에서 처음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소매 부문 내에서 암호화폐의 수용을 확대하는 중요한 첫걸음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메트로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결제 업체인 dtcpay와 협력하여 스테이블코인 결제를 체크아웃 시스템에 통합했습니다. 메트로는 패션, 가정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하는 주요 소매 체인으로, 물가 변동의 우려 없이 더 안전하고 원활한 디지털 결제 방법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dtcpay의 상업 이사인 앤디 스즈 토우는 "고객들이 변동성이 큰 자산 대신 안정적인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메트로만의 변화가 아닌, 싱가포르의 다른 기업들도 암호화폐 결제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해 라이드 헤일링 대기업인 Grab은 암호화폐 결제 옵션을 도입하기 위해 결제 업체 Triple-A와 협력했습니다. 또한, 애플 제품의 최대 리셀러인 iStudio도 여러 지점에서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하기 위해 Triple-A와 손잡았습니다.
싱가포르의 기업들이 점점 더 많은 암호화폐 결제를 채택하고 있는 것은 스테이블코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경향은 소매업계에서 스테이블코인의 채택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보다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결제 솔루션을 찾는 기업들에 의해 더욱 촉진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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